뉴스 > 웹게임

‘갓온라인: 어둠의 죄악’ 5일 다음 채널링 서비스 실시

/ 1


▲ '갓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유웨이브)


엔유웨이브의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이하 갓온라인)이 포털 ‘다음(Dau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수)에 밝혔다.


유저간 PVP에 초점을 맞춘 실시간 전투 MMORPG ‘갓온라인’은 지난 3월 오픈베타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웹게임으로 지난 4월 모든 유료아이템을 평생 50% 할인 판매하겠다고 선언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NHN’의 네이버게임과 게임전문 포털 ‘깜놀닷컴’ 채널링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포털 다음 이용자는 ‘Daum 게임’을 통해 부가적인 가입절차 없이 편리하게 ‘갓온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항상 게임유저들에게 한결 같은 마음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다음과의 채널링 실시로 더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다음 채널링을 축하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3일(목)까지 유저들이 구매한 마정의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3레벨 VIP체험카드와 게임 아이템을 상시로 지급한다.


‘갓온라인:어둠의 죄악’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는 5일(수) 오후5시부터 시작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od.nyugam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갓온라인: 어둠의 죄악'은 유저간 PVP에 초점을 맞춘 MMORPG다.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갓온라인: 어둠의 죄악'은 2.5D 쿼터뷰 방식의 플래시 그래픽을 채택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