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비공개 테스트 일정 발표

/ 1

 
11월 20일(수), 블리자드가 북미 지역에서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내부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가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올해 안에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늘 시작한 내부 테스트는 블리자드 직원과 지인, 일부 커뮤니티 관계자 등 제한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종 보스전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지만, 테스트 결과에 따라 일부는 변경될 수 있다.
 
일반 유저를 위한 비공개 테스트 역시 올해 안에 예정되어 있다. 2013년도 이미 11월말에 이르렀다는 점을 감안하면 비공개 테스트 시작까지 한 달 남짓 밖에 남지 않은 셈이다. 비공개 테스트 참여를 신청하려면 공식 홈페이지의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 메뉴에서 '디아블로 제품군' 항목에 체크해야 한다. 테스트 초기에는 소수의 인원에게만 참여 권한이 주어지지만, 일정을 진행하면서 테스터 규모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내 게임 관리'를 선택하자
 
▲ 화면 우측의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 메뉴를 선택한다
 
▲ 디아블로 제품군 항목을 체크하면 테스트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한편,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전 마지막 업데이트인 2.0.1 패치의 테스트 서버 오픈 소식도 발표되었다. 2.0.1 패치는 5개 직업의 변경점, 정복자 및 전리품 2.0, 새로운 난이도 시스템, 클랜 및 커뮤니티 기능 강화 등 확장팩의 새로운 시스템을 담고 있다. 다만, 확장팩의 스토리나 신규 직업 '성전사'와 같은 주요 콘텐츠는 2.0.1 패치에서는 경험할 수 없다.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 (wzcs0044@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는 전작 '디아블로'와 '디아블로 2'의 스토리라인을 계승한 작품이다.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직업을 지원한다. 무시무시한 악마 및 강력한 보스들과의 전투와 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