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크에덴, 4월 '운석 사냥꾼 모집' 이벤트 실시

/ 1

▲ 운석 사냥꾼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는 '다크에덴' (사진제공: 소프톤 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가 ‘운석 사냥꾼 모집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일 정기점검 후부터 4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2주 간 진행 되는 이벤트로 기간 내 필드, 던전에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브-튜닝기, 누트-튜닝기, 토트-튜닝기로 교환 할 수 있는 '메테오라이트'를 랜덤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하여 4월 2일 정기점검 후부터 4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2주 간 각 종족, 페로나 마을에 있는 '방아 찧는 토끼'와 대화 시 능력치 증가 버프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4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4주 간 ‘몬스터와 함께 찰칵! 너로 정했다!’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으로 매주 이벤트 몬스터 4마리와 스크린샷을 찍어서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이미지 게시판 > 이벤트]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 된다. 매주 전체 참여자에게 보상이 지급 되며, 1명을 추첨하여 아주 특별한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다. 

단, 이벤트 참여 시 제목 앞에 [찰칵]을 기재해야하며 내용에 월드, 캐릭터명을 반드시 기재 해야만 정상적으로 처리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여러 이벤트를 통해 게임 이용자에게는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목표 및 활성화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 했다.”며, “앞으로 더욱 밝고 희망찬 다크에덴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 (http://darkeden.ongat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