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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대규모 클랜시스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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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디소프트는 온라인게임 `인피니티`에 클랜시스템을 추가한다고 9일 밝혔다.

‘클랜시스템’은 인피니티의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빛과 어둠의 세계관을 반영하는 것으로 클랜은 두 가지의 동맹이 대립되는 형태로 구성돼 있다.

클랜시스템은 자신이 소속된 클랜을 위해 대전을 펼치는 채널로, 일반 유저들도 대전을 할 수 있는 ‘일반 대전’과 클랜 구성원끼리만 대전을 할 수 있는 ‘클랜 대전’으로 나뉜다. 클랜채널 경기에서는 방 만들기를 할 때 시간을 6분, 8분, 1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은 캐릭터가 죽으면 다시 부활한다는 것이 클랜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이다.

‘클랜 대전’은 4:4로만 경기가 가능하며, 상대 클랜과의 대전을 통해 ‘클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클랜 포인트’는 상대방 플레이어 캐릭터를 죽이면 1점을 얻게 되고,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또 클랜 채널에서는 방송 시스템이 적용되어 특정 클랜이 연승을 하거나 연패를 할 경우 클랜 채널에 있는 모든 유저에게 경기 결과가 공지된다.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커뮤니티에서는 자신의 클랜원 확인 기능과 클랜 전용 채팅 기능이 별도로 추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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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인피니티(infinity)’는 캐쥬얼 액션장르로 액션의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AIM(Action-in-Motion), MDS(Multi-Damage System) 등의 기술을 도입해 기존의 온라인 게임에서는 표... 자세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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