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PSP용 데프잼 파이트 테이크오버, 오늘 발매

EA코리아는 힙합 뮤지션들이 등장하는 격투게임, 데프잼 파이트 테이크 오버를 PSP 버전으로 29일 북미와 동시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프잼 시리즈는 기존에 PS2와 Xbox 버전으로 각각 데프잼 벤데타(Def Jam Vendetta) 와 데프잼 파이트 뉴욕(Def Jam Fight for NY)이 국내 발매됐다. 이번에 발매되는 데프잼 파이트 테이크 오버는 이미 국내에도 잘 알려진 데프잼을 비롯한 팻 조(Fat Joe), 릴킴(Lil’ Kim), 레드맨(Redman), 스눕 독(Snoop Dog), 엑스지빗(Xzibit) 등 무려 40여 명의 힙합 뮤지션들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뉴욕의 뒷골목을 배경으로 24곳의 격투장소에서 게이머들은 뉴욕 힙합의 지하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격렬하고 잔인한 파이팅을 벌이게 되며 주먹뿐만 아니라 몽둥이, 병, 렌치 등 각종 무기를 사용하여 적들을 격파할 수 있다.  

데프잼 파이트 테이크 오버는 18세 이용가로, PSP용으로 8월 29일, 오늘 발매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 8천원이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뉴욕 슬럼가를 무대로 벌어지는 언더그라운드 격투세계의 무대를 그린 대전격투게임. 전작과 비교해 엄청나게 과격하고 사실적으로 변해 첫 공개시 많은 게이머들을 열광시켰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