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더라컨, 7일전쟁 이벤트 실시

/ 1

놉센의 듀얼모드 MMO ‘더라컨’에서는 추석연휴를 맞아 ‘7일 전쟁’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각 종족 별로 특공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라컨 ‘7일 전쟁’ 이벤트는 추석 연휴인 10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8시간씩 펼쳐지며, 각 종족의 족장을 중심으로 단합하면서 상대 종족과 전쟁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된다.

종족 특공대로 선정되려면 평상 시 더라컨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게임에 접속해 일정 레벨까지 성장한 후 해당 족장으로부터 역할을 부여 받으면 된다. 이번 트레이닝 버전에서는 특히 종족전쟁 등 더라컨만의 전투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초보 유저를 위해 각 종족에서는 족장의 지휘 아래 밀착 가이드를 제공하며, 유저 끼리 자매결연을 통해 선임 유저들이 초보 유저들에게 전투 및 레벨 업을 지원해 준다.

이번 ‘7일 전쟁’ 이벤트에서 승리하는 종족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베스트 유저, 꽃 매너상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시상제도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더라컨은 자신의 아바타와 유닛을 동시에 이용하는 SF 듀얼모드 게임으로 서기 2600년경 미래에서 자원을 둘러싸고 인간과 외계종족이 혈투를 벌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더 라컨에는 어비스 게이트라는 독특한 시스템이 들어있다. 어비스 시스템은 상대방의 도시에 있는 어비스 게이트의 봉인을 해제하여 각종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말한다. 어비스 게이트가 열린 종족의 도시에는 끊임없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