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1

그라비티는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뀐 홈페이지는 게임의 핵심 요소인 다양한 용병시스템과 국가별 역사 시나리오를 강조하면서 유저들이 보다 쉽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특히 용병시스템 창과 게임노하우 게시판 등을 추가해 신규 유저 및 초보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메인 페이지의 재구성으로 이용 편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한편 그라비티는 2007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타임앤테일즈`에서 ‘황금 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도 실시한. 오늘부터 1월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마을에 출몰하는 황금돼지 몬스터를 잡으면 금괴, 은괴, 동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NPC에 팔면 각각 금괴 1,000만원, 은괴 5만원, 동괴 1만원씩 게임 머니로 전환해 줌으로써 2007년에는 모두 부자가 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몬스터의 다양한 공격에 저항력을 가지는 망토 아이템 8종이 타임앤테일즈 아이템몰인 타임샵에서 추가 판매된다. 각 망토는 절단, 관통, 폭발, 바람, 화염, 냉기, 벼락, 암흑이라는 특수 속성이 담겨 캐릭터가 입으면 해당 속성에 대한 저항력을 갖게 되고, 가격은 30일 이용에 2,500원, 무제한 이용에 4,500원이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용병시스템과 게임노하우 추가로 정보와 편의를 높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유저가 쉽고 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들이 꼭 필요로 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타임 앤 테일즈는 기존의 MMORPG와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시작과 끝이 확실한 하나의 스토리를 연속해서 클리어하는 옴니버스형식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되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