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파천일검 2, 전장의 화신 시스템 업데이트

/ 1

매직스는 9일 MMORPG `파천일검 2`에 새로운 전쟁지역 맵을 추가하면서 ‘전장의 화신’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성인 서버인 ‘목련서버’와 ‘매화서버’에서 선보일 ‘전장의 화신’ 시스템은 최대 200명의 종족 (용족/호족) 간 대규모 결투를 지원하는 업데이트로, `파천일검 2`의 현란한 종족간 분쟁 시스템의 일면을 엿볼 수 있다.

‘전장의 화신’은 매 정시마다 특정 채널(목련서버 3채널, 매화서버 9채널)에서 시작되며, 전쟁이 시작되기 10분 전부터 흑찰청 NPC를 통해 ‘전쟁지역’으로 입장할 수 있다. ‘전쟁지역’으로 이동한 모든 캐릭터의 인벤토리는 ‘전쟁전용 소지품창’으로 변환되며, 전쟁지역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20만 금돈을 지급받는다. 이 금돈으로 유저는 각 지역에 대기하고 있는 NPC로부터 회복제 및 소환석을 구입해 전쟁에 참여한다.

‘전장의 화신’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상대 종족을 죽여 먼저 목표승수를 도달하여야 하며, 만일 제한시간 30분 이내에 양 종족 모두가 목표승수를 달성하지 못한 경우 제한시간 내 최종 승수가 많은 종족이 승리하게 된다. 여기서 승리한 종족의 캐릭터는 승부 공헌도에 따른 경험치 상승은 물론, 승리보상 추가 경험치를 보너스로 획득하게 된다.

매직스 측은 “이번 전장의 화신 시스템은 종족간 혈투로 인한 사망 패널티를 전면 면제하여 전쟁에 대한 부담 요소를 과감히 없앴다”며 “보다 박진감 넘치고 호쾌한 전투를 순수하게 만끽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베타테스트중인 `파천일검 2`는 지난 달 20일 80여개의 퀘스트와 분쟁지역을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유저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무기 및 방어구의 기능과 각종 스킬의 상향 패치를 단행하고 있다. 차후 주택과 산신령, 커스터마이징, 장인, 사제, 영물 시스템 등이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파천일검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ci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개성만점의 미녀처럼 동양적인 수묵화 기법을 어색하지 않게 잘 표현해 필드를 거닐다보면 마치 한폭의 동양화속에 들어오는듯한 느낌을 준다. 케릭터는 깔끔한 일반3D로 구현했지만 배경과 몬스터, 발동되는 스킬등은 수묵...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