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DDO, 10일 유저간담회 통해 신규 에피소드 첫 공개

/ 2

렛츠게임은 `던전앤드래곤 온라인(이하 `DDO`)`의 유저 간담회를 오는 10일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DDO`의 첫 유저 간담회는 `DDO` 총 6개의 서버 중 각 서버당 20명의 유저를 초청, 12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자리에서는 `DDO` 스토리 전개 및 4.0 버전에 대한 비전과 게임에 도입되는 새로운 컨테츠를 발표하며, GM들과 함께 하는 의견공유, OX 퀴즈 그리고 `DDO` 코스프레를 한 모델들과의 포토타임 등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서는 `DDO` 공식 홈페이지 초보자 가이드 동영상을 통해 `DDO` 유저들에게 친숙한 게임자키 이언정씨가 사회자로 참여한다. 간담회 이후에는 게임사 직영 `DDO` 전용PC방을 방문해 랜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렛츠게임의 최연욱 대표는 “공식적으로 처음 유저들을 만나는 자리로 매우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한번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DDO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직업은 판타지의 교과서인 만큼 기본적인 직업과 종족은 전부 존재한다. 한글화도 잘되어 있어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무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퀘스트는 난이도가 잘 설정되어 있으며 난이도를 자유롭게 선택하는것도 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