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배틀존 온라인, 10일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 1

버디게임은 10일 오후 2시부터, 드림메이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존 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틀존 온라인’은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프리 오픈에서 완성도 높은 게임 플레이와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를 제공하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종적인 점검을 마친 상태다.

특히,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조작감으로 콘솔게임과 같은 액션성은 배틀존 온라인의 최대 강점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번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새롭게 클랜시스템을 선보인다. 기존 캐주얼 슈팅 게임이 자신만의 솔로잉 컨트롤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반면, ‘배틀존온라인’은 슈팅게임의 팀워크의 및 전략을 증폭시켜주는 요소로 커뮤니티 성을 강조, 클랜전을 포함한 클랜 시스템을 추가했다.

버디게임즈 게임사업 총괄 이승우 상무는 “배틀존 온라인은 아케이드 게임과 같이 뛰어난 타격감과 온라인 게임특유의 캐릭터 육성의 재미가 잘 어우러진 게임”이라며, “새롭게 추가된 클랜시스템으로 더욱 더 강화된 팀원간의 전략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만 해도 당첨이 가능하며 계급을 올릴 때 마다 점점 더 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일마다 킬 수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 6가지 병과별 상위 20위 랭커, 총 120명에게 상품을 주는 이벤트 등이 있다. Xbobx360, 닌텐도DS, 아이팟나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존온라인’ 공식홈페이지(btz.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후엔, 클랜원들과 팀으로 게임을 즐기는 클랜전 및 클랜마크가 추가됐으며, 다양한 훈련을 받아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훈련장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캐쉬방어구와 함께 기존의 골드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