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 `PS비타` 와 동시발매


▲ 액션 RPG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 가 PS비타 런칭 타이틀로 발매된다


인트라링스는 금일(6이)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액션 RPG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일본명: 테일즈 오브 이노센트R)` 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 는 지난 2007년 12월에 발매되어 호평을 받았던 ‘테일즈 오브 이노센스’ 를 재구축한 게임이다. 특히 PS비타의 성능을 백분 활용한 고화질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와 세계의 수수께끼를 둘러싼 깊이 있는 스토리를 재구축하는 등 기존의 플레이어는 물론이고 처음 접하는 사람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다.

전투 시스템은 다이렉트 인터랙션 리니어모션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였다. 다채로운 콤보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또한 PS비타의 터치 기능을 활용한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해 전투 중 화면 하단에 표시되는 파티 캐릭터를 터치하면  단축키로 설정한  술기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술법의 영창을 원활하게 하고 싶거나 콤보가 중단될 것 같을 때 사용 가능하다.

참고로 본작에서는 이노마타 무츠미가 디자인한 신 캐릭터 2명이 등장한다. 한 명은 이세계에서 온 고고학자 `큐큐` 로 창을 사용하는 전사이다. 언어를 제대로 배우지 않았기에 말을 잘 못하지만 전신에 보이는 상처는 어떠한 전장을 헤쳐왔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사람에게 안기는 버릇이 있다고 한다.

또 한 명은 남성 캐릭터인 `콩웨이`, 큐큐와 마찬가지로 이세계에서 온 의문의 청년이다. 수많은 술법을 사용하며 다툼을 좋아하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모든 것을 꿰뚫어 보는 것 같은 언동을 보여주며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싫어한다.

`테일즈 오브 순백의 이야기` 의 희망소비자 가격은 49,500원이며 PS비타의 런칭일자인 오는 11일에 동시 발매한다. 예약판매와 특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홈페이지(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테일즈 오브 이노센스 R'은 지난 2007년 NDS로 발매된 '테일즈 오브 이노센스'를 PS비타로 이식한 작품이다. PS비타에 맞춰 그래픽을 개선했으며 주요 캐릭터들의 풀보이스화와 기술 커맨드를 이용한 프리런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