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넥슨, 쿵파에 새로워진 스파링 모드 추가

/ 1

넥슨은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KOONGPA)에 새로워진 스파링 모드를 추가했다고 금일 밝혔다.

`쿵파` 스파링 모드란 신규 유저들이 대전 시 필요한 기본적인 공격, 방어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된 게임 모드로서, 해당 모드에서는 인공지능 캐릭터 ‘샌드맨’을 상대로 연습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파링 모드는 기존에 한 명의 유저가 하나의 인공지능 캐릭터만 상대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최대 4명의 유저가 동시에 접속해 4 대 4로 인공지능 캐릭터와 대전을 펼칠 수 있게 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스파링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경험치를 상향 조정해 레벨 10이하 유저의 경우 PVP(유저간 대결)모드에서 얻는 것과 동일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넥슨은 오는 8월 15일까지 ‘세상 모든 격투 게임의 최강을 가린다! 월드 히어로 챔피언쉽 쿵파!’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통해 ‘미니스커트폰’, 19인치 LCD모니터, ‘닌텐도DSL’, 쿵파 티셔츠, 넥슨캐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상세한 내용은 `쿵파` 공식 홈페이지(http://koongpa.nexon.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차이나조이에서 최초로 공개된 ‘쿵파’는 코믹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강력한 영웅캐릭터로의 변신이 가능한 액션대전게임으로 주인공 캐릭터의 다양한 파트 조합과 무기장착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는 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