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KTH 패왕, 1차 테스트 호평 속 종료

/ 1

KTH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캐주얼 전장 RPG ‘패왕’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패왕’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진행한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아케이드 게임의 손맛을 살린 ‘사냥모드’와 박진감 넘치는 PVP의 재미를 선보인 ‘전장모드’를 공개하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전체 테스터의 80%가 테스트에 참여하고 평균 85분의 플레이타임을 보이며, 높은 참여도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자체 분석했다.

클로즈베타테스트 초반 서비스 안정성 테스트를 마친 ‘패왕’은 5일차인 7일부터 아이템 착용레벨과 펫탑승 레벨을 전격 하향 조정하는 등 많은 유저에게 콘텐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게임 밸런싱 테스트를 진행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중래PM은 “이번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보완할 수 있게 됐고, 게임성에 대해 더욱 강한 자신감을 얻게 돼 기쁘다.”며,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함께 참여해주신 운영진과 테스터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패왕은 아케이드 게임이였던 천지를 먹다에서 느낄 수 있었던 박진감 넘치는 조작감과 온라인 특유의 캐릭터 성장 시스템, 상대팀과 자웅을 겨루는 PvP가 주요 컨텐츠인 게임이다. 현재 클로즈베타중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