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판타테니스,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버디게임은 오는 13일 매직배틀 ‘판타테니스’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12월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한 ‘판타테니스’는 테니스에 판타지의 요소를 적용시킨 퓨전 테니스게임이다. 액션게임처럼 상대의 체력을 소모시켜 승부를 내는 배틀 모드, 협동하여 보스를 잡는 가디언 배틀, 마이룸에서 낚시와 채집 등 보조 기술을 통한 아이템 제조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판타테니스’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여성 캐릭터 ‘포치’가 업데이트 되었다. 포치는 아리무족으로 한 손에 작고 가벼운 망치를 들고 다니며, 시합도중 필살기를 시도할 때 흑 표범 레오파드가 나타나 도움을 주어 필살기 사용에 유리한 캐릭터이다.

또,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전체적인 UI가 변경되었으며, 나만의 공간인 하우징 시스템이 대규모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 외에도 새로운 맵 추가, 캐릭터 별 신규 테마의상 추가, 신규 배틀몬 및 레어라켓 업데이트로 새 단장을 한 판타테니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13일부터 판타 1주년 축하 이벤트 ‘업데이트 Party’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모드에서 승리하면 케익을 얻을 수 있으며, 지급받은 케익으로 NDSL, M player,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신규캐릭터 포치 세트를 구입하여 옐로우 볼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엠플레이어와 모험왕의 반지를 지급한다.

버디게임즈의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판타테니스를 아끼고 사랑해준 회원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1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판타테니스’ 공식 홈페이지(http://fanta.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RPG 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판타테니스는 서로 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판타지 캐릭터,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플레이어간 대결을 하는 배틀 모드, 캐릭터 등급에 따른 퀘스트, 다양한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