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노스테일SE, 스페셜리스트 및 PvP 시스템 집중 테스트

/ 1

엔트웰은 자사의 MMORPG ‘노스테일SE’에서 이달 20일부터 5일간 ‘스페셜리스트 및 PvP 시스템’ 밸런스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하면 플레이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필드 밸런스 테스트에 이어 프로즌 크라운 지역을 비롯해 스페셜리스트와 PvP 시스템을 중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PvP 시스템과 밀접한 명성 수치 설정을 결정하는 중요한 테스트로 어느 때보다 게이머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상황이다.

단,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본 캐릭터의 레벨 업이 제한되는 대신 최초 생성 시 55레벨로 자동 설정되어 게임 내 변신카드인 스페셜리스트 착용 상태에서만 레벨 업이 가능하다. 보다 효율적인 테스트를 위한 조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트웰 김유천 개발총괄PD는 “이번 밸런스 테스트를 기반으로 오픈베타테스트 일정을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많은 게이머 분들의 플레이 소감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노스테일SE’ 공식홈페이지(http://www.nos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노스테일SE’의 특징은 복잡한 직업레벨이 사라지고 플레이어의 전투레벨과 스페셜리스트 레벨만 적용된다. 그에 따라 모든 스킬은 전투레벨에 맞춰 새롭게 수치가 설정되어 한결 쉽게 육성이 가능하다는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