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내가 만드는 자유, 네오 온라인 7일 오픈베타 서비스

/ 1

소노브이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N.E.O Online(이하, 네오 온라인)`이 5월 7일 오후 2시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 온라인`은 고정된 직업이 없으며 전투만이 아닌 생활직업을 즐기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유저들이 캐릭터를 마음껏 키워 최고의 자유를 느낄 수 있게 한 게임이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를 준비하며 이동수단인 ‘탈것’과 강화 이펙트등 여러 가지 컨텐츠를 보강하였다.

다양한 능력 아이템인 페어스톤이 강화 등급에 따라 무기에 화려한 이펙트가 붙게 되며 시스템 적으로 전투 타격감을 높이고 전투 및 PVP밸런스 수정을 하여 좀 더 박진감 넘치는 그룹전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

그리고 35레벨용 인스턴스 던젼인 피바람 계곡이 티칼고원에 생성되었으며, 이동수단인 ‘탈것’이 기존의 말과 소 이외에 링고가 추가 되었다. 또한 사냥과 채집을 통해 입수한 재료 아이템을 이용해 상점보다 더 나은 아이템과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제작 시스템에서는 획득하게 되는 경험치를 증가시켰으며 모든 제작 아이템에 제작자 이름이 기록된다.

끝으로 2월4일부터 2월7일까지 진행되었던 2차 프리오픈 베타 기간 동안 20레벨~3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이동수단인 황소와 흑소를 각각 제공한다.

‘내가 만드는 자유’ 네오 온라인의 오픈베타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www.neo-online.com)와 놀토(www.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네오 온라인에서는 하나의 고정된 직업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케릭터가 자유롭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케릭터를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단순히 케릭터의 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