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오틱에덴, 7월 30일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 1

090724_ch.jpg

유니아나는 일본 코나미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던전 RPG `카오틱에덴`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7월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는 캐릭터간 PvP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고 캐릭터 전직 시스템과 던전 그레이드를 적용, 던전 탐험과 전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재미요소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그라이크 장르를 최초 온라인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카오틱에덴`은 던전을 중심으로 턴제로 진행되는 전략성이 살아있는 전투방식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몬스터로 캐주얼한 게임의 재미도 느낄 수 있어 모든 연령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카오틱에덴`의 오픈베타 서비스는 오는 30일부터 2주간 시간 제한형으로 오후 3시에서 10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차후 24시간 오픈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밖에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아나 이우성 본부장은 "한국과 일본의 개발력이 투입된 공동 프로젝트 카오틱에덴이 올 여름 오픈베타 서비스로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RPG장르를 통해 전략성이 살아있는 플레이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픈 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오틱에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oticed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카오틱 에덴`은 던전을 탐험하는 재미를 추구하는 독특한 RPG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업체인 코나미와 공동으로 제작함으로써 국내 최초 한일 공동제작 온라인 게임이라는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되었으나 현재는 서비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