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엑스틸, 고객과 함께하는 랜파티 개최

/ 1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로봇액션 게임 ‘엑스틸’이 지난 7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e-스타디움에서 ‘엑스틸 랜파티’를 열었다.

‘엑스틸’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실시된 이번 ‘엑스틸 랜파티’는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플레이어 60 여 명을 대상으로 ‘신규 콘텐츠 소개’, ‘클랜 토너먼트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발진은 새롭게 바뀐 방어전 모드 소개와 함께 신규 추가된 여성형 기체 및 무기의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등 개발자와 플레이어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5개 팀이 참여한 ‘클랜 토너먼트 전’이 진행되어 참가자들간에 열띤 경쟁이 벌어지기도 했다.  

‘엑스틸’의 원병우 PM은 “엑스틸 플레이어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엑스틸’을 아끼는 모든 분들에게 더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엑스틸’이 재런칭되어 돌아왔다. 기존 4개의 게임모드에서 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 진영의 깃발을 획득하는 깃발 뺏기전과 클랜 중심으로 적 또는 타워를 파괴하는 클랜전 모드가 추가되었고, 기존에 지원되지 않았던 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