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어라이더에 콜렉션카드 활용한 아이템 교환 시스템 추가

/ 1

넥슨은 3일 ‘크레이지레이싱 `에어라이더(이하 에어라이더)’에 콜렉션 카드를 활용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광장에 있는 ‘탈출한 해적단’에게 가서 ‘제나 카드’ 2장이나 ‘제나 조각카드’ 3장을 전달하면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보물상자 속에는 광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글’,’ 풍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한편, 다양한 아이템 및 트랙도 추가된다. `E2 스피드엔진`, `E2 세이프헤드`, `E2 엑티브 윙`은 E2 시리즈 에어모빌의 성능을 강화시켜주는 ‘파츠(Parts)’로, 각각 속도와 방어력, 그리고 민첩성을 증가시켜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새롭게 적용되는 ‘고래동굴’과 ‘두개의 탑’은 조작이 서툰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트랙으로, 직선 코스를 많이 사용하고, 주행 경로를 단순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변 조형물인 ‘고래’, ‘탑’ 등을 적절히 활용함으로써, 주행의 재미도 배가시켰다.

이외에도 트랙을 50회 주행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신규 콜렉션 카드가 출시되며 PC방 전용 에어모빌 ‘화이트 점보’도 추가된다. ‘화이트 점보’는 체이싱전에서 체력을 향상시켜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에어라이더`는 ‘카트라이더’의 공식 후속작으로, ‘카트라이더’를 통해 입증된 레이싱의 재미와 하늘을 나는 시원함, 그리고 공중 추격전 등이 결합된 작품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게임소개
`에어라이더’의 기본적인 플레이는 ‘카트라이더’와 매우 흡사하다. 기본적인 조작법이나 플레이 방식, 승자 결정방식 등, 게임을 이루는 주요 요소가 거의 동일하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 캐릭터와 전체적인 맵의 디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