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토스소프트, ‘오즈 페스티벌’ 12월 오픈

/ 1

091124_oz.jpg

액토즈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캐주얼 게임 ‘오즈 페스티벌’의 오픈 일정을 12월 초로 확정하고, 사전 홍보활동에 돌입한다고 11월24일 밝혔다. 이는 지난 5월20일 미디어 신작발표회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또한, ‘오즈 페스티벌’은 총 4종 캐릭터(하젤, 잭스, 비노스, 째미)의 신규 이미지도 일반에 공개했다. 특히,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미공개 캐릭터 ‘째미’는 12월 오픈 서비스에 첫 적용될 예정이다.

‘오즈 페스티벌’은 액토즈가 만 3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온 게임으로, 수많은 게임들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는 옴니버스 방식의 게임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오즈 페스티벌’에서는 댄스게임 ‘댄싱킹’, 슈팅게임 ‘노르망디 상륙작전’,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 봅슬레이’, 스포츠 장르의 ‘무림축구’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12월 오픈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게임 수는 약 25종이 될 전망이며, 이후 추가적인 게임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오즈 페스티벌’을 개발한 액토즈 스맥스튜디오의 이현직 대표는 “’오즈 페스티벌’은 각각의 독립된 게임성을 지닌 게임들을 로테이션 방식으로, 마치 하나의 흐름처럼 엮어낸 것이 특징이다.’며 “온 가족이 다 함께 놀이동산에 놀러 가서, 웃고 떠들며 축제를 즐기듯 ‘오즈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바탕 웃을 수 있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액토즈는 12월, ‘오즈 페스티벌’을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 홍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오즈 페스티벌’ 마케팅을 담당하는 홍순구 PM은 “12월은 액토즈에게 있어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지스타 이후 쏟아지는 신작들과 겨울방학 특수를 노린 신작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오즈 페스티벌’은 독특한 장르성과 기발한 상상력을 무기로, 온 국민에게 즐거운 게임 축제를 선사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오즈 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www.ozfestival.co.kr)’을 통해 회원가입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오즈 페스티벌`은 수 많은 게임들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는 옴니버스 방식의 온라인게임. 댄스, 레이싱,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캐주얼 게임들이 한 자리에 구현되어 있다. 패러디 게임도 무척 많은데, 특히 스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