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MMORPG가 웹으로 구현됐다, ‘사도 온라인’ 정식서비스

/ 1

▲ '사도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사도 : 신의검(이하, 사도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사도 온라인’은 클라이언트로 제작된 MMORPG를 웹 버전으로 컨버팅한 게임이다. 개발사인 금강게임이 자체 개발한 차세대 3D 엔진을 활용해, 360도 회전 가능한 자유로운 시야와 뛰어난 원근감과 화려한 특수효과 등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구현한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 영토전, 공성전 등 각종 RvR 컨텐츠도 제공된다. 여기에 다양한 탈것과 펫, 날개, 무기영혼 등 자신만의 특색있는 캐릭터 육성도 가능하다.

제이앤피게임즈는 깜놀닷컴,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등 다양한 게임포털을 통해 진행된 공개서비스 사전알림 이벤트에 약 5만 여명의 유저가 신청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공개서비스 하루 만인 3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신규 서버인 ‘발키리’와 ‘스쿨드’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서비스의 안정성 검증이 빠르게 끝나 곧바로 정식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정식서비스 전환을 요청하는 유저들의 계속적인 건의 등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매우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사도 온라인’은 깜놀닷컴 외에도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등에서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사도: 신의 검 2015. 04. 03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사도 온라인’은 자체 개발한 차세대 3D 엔진으로 제작된 웹게임으로, 360로 회전 가능한 자유로운 시야와 뛰어난 원근감과 화려한 특수효과 등으로 클라이언트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