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와콤, 태블릿 신티크27QHD 시리즈 국내 판매 실시

/ 1

▲ 신티크27QHD (사진제공: 한국와콤)
 
한국와콤은 태블릿 신티크27QHD와 신티크27QHD 터치의 판매를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두 신제품은 한국와콤 온라인 쇼핑몰(바로가기)과 와콤 전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신티크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는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스크린을 탑재, 생동감 넘치는 컬러 구현한 와콤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다. 특히 화소 밀도가 일반 HDTV의 4배인 16:9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는 2560 x 1440 해상도를 제공해 세밀한 부분까지도 처리할 수 있다. 여기에 어도비 RGB 97%, 10억 7천만 가지의 색 표현 등 색상 관리 부분에서의 ‘정확성’을 최적화 했다. 

신티크27QHD는 무선 방식의 익스프레스키 리모컨이 기본 제공되며, 작업 자세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는 에르고 스탠드 및 정밀한 색 보정을 지원하는 와콤 컬러 매니저 캘리브레이션을 옵션 액세서리로 사용 가능하다.
 
신티크27QHD 터치는 펜 기능과 더불어 OS나 소프트웨어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의 멀티터치 기능을 동시에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멀티터치 기능은 지원하는 저작 소프트웨어에 한 해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작업물을 화면 위에서 직접 손가락으로 회전 및 이동, 조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 손으로 이미지의 3D 모델링, 팬(pan), 이미지 줌(확대/축소), 회전할 수 있는 제스처를 지원하면서 동시에 조각 및 스케치 작업을 할 수 있다.
 
와콤이 새롭게 선보인 익스프레스키 리모컨(ExpressKeyTM Remote)은 신티크27QHD에만 기본 제공된다. 17개의 단축키를 입력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키 리모컨은 키보드에 의존하는 단축키를 무선 리모컨에 담은 것이다. 따라서 사용자가 화면 위에 붙여두고 사용하거나, 키보드 옆, 손 안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단축키를 쓸 수 있다. 무선 RF 방식으로 연결되는 익스프레스키 리모컨은 최대 5개까지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신제품 신티크27QHD는 와콤 최고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신티크 라인업 중 가장 넓은 화면과 함께 익스프레스키 리모컨 등 직관적인 작업환경을 위한 최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27QHD 시리즈의 글로벌 발표 이후 국내 출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신티크27QHD 및 신티크27QHD 터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콤 홈페이지(www.wacom.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