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열혈강호, 신규 서버 패왕 전격 오픈!

/ 1

100629-risell-yh7.jpg

엠게임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가 개발한  ‘열혈강호 온라인’이 29일,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최근 증가하는 유저를 위해 신규 `패왕 서버`를 전격 오픈했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최강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는 ‘승천 2식’ 시스템과 복마동, 북해빙궁 내성에 이은 세번째 신규 던전 `지하미로` 등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승천 2식`은 열혈강호 온라인의 최강자로 거듭날 수 있는 무공 비급서로 ‘승천 1식’과 120 레벨 이상 가능하며 남림에 위치해 있는 `월궁항아` NPC를 통해 의뢰를 수행하면 된다. 등급을 향상시킨 유저는 ‘승천 2식’의 강력한 무공과 함께 화려한 특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원작에서도 등장하는 지역 `지하미로`가 게임 속 세 번 째 던전으로 탄생됐다. ‘지하미로’는 호협련 별채에 있는 입구를 찾아 진입한 뒤 9개의 방으로 구성된 `구자절진` 미션을 수행하면 보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패왕서버’ 오픈 및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패왕 서버`에서 아이템, 기연, 경험치, 게임머니 획득률이 3배 상승하는 `아기경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형 LCD모니터, 고급 키보드/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김판주 본부장은 "최근 새로운 무협 게임들이 계속 출시가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혈강호 온라인을 찾아주시는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위해 서버 증설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다. 기존 무협 게임과 다르게 '코믹 무협'을 강조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다양한 표정 이모티콘, 화려한 무공...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