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트파이어, ‘아이엔’ 업데이트로 최고 동접자수 갱신

/ 1

fs100825_ffier.jpg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가 지난 18일 신규캐릭터 ‘아이엔’을 업데이트하며 전주대비 약 30%의 접속율 상승을 기록.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갱신했다. 나우콤은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이러한 상승세에 탄력을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트파이어’는 금일(25일) 신규캐릭터 ‘아이엔’ 스킬 2종과 기존 인기맵의 중급난이도를 선보인다. 업데이트 되는 ‘아이엔’ 스킬 2종은 상대방에게 블록이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공격을 방해하는 ‘고스트’ 수비스킬과 다이아 모양으로 블록이 파괴되는 공격스킬 ‘다이아 샷’이다. 

더불어 기존 인기맵인 ‘로스트시티’와 ‘툼오브파라오’의 중급 난이도가 추가된다. 난이도 상향으로 그간 ‘포트파이어’에서 기량을 닦은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게임사업본부 정순권 PD는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화된 ‘포트파이어’의 재미를 느낄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파이어 공식 홈페이지(ff.nopp.co.kr) 또는 공식 트위터(twitter.com/fortf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나우콤이 2년여에 걸쳐 직접 개발한 신작 게임 `포트파이어`는 퍼즐과 슈팅, 그리고 전략시뮬레이션이 혼합된 턴제 슈팅게임이다. 상대방의 성벽을 공격하고 자신의 성벽을 수리하는 방식의 게임이기도 하다. 자신의 영역...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