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퀴엠 얼라이브,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 실시

/ 1


그라비티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를 오늘(9일)부터 2월 23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임 내에 장미와 초콜릿 아이템이 등장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먼저 몬스터가 드롭하는 이벤트 아이템 ‘붉은 장미’ 10개 또는 ‘흑장미’ 20개를 모아 이벤트 NPC에게 갖다 주면 자신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경험치 8% 증가 및 능력치를 높여주는 슬픈 영혼의 반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캐릭터 레벨은 10 레벨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붉은 장미’는 환원을 통해 ‘다크 초콜릿’ 또는 ‘화이트 초콜릿’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다크 초콜릿’은 최대 HP 10% 회복, ‘화이트 초콜릿’은 최대 MP 10% 회복의 효능을 가진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초롤릿을 주고 받으며 유저들간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먀 “앞으로도 레퀴엠 얼라이브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레퀴엠'은 어두운 세계관과 하드코어 MMORPG를 지향한 게임으로, 여신 제노비아의 힘이 담긴 '에제키온'을 놓고 각기 다른 이해관계를 가진 네 종족 크루제나와 투란, 바툭, 제노아의 이야기를 그렸다. 하복 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