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넥슨, 항해 시뮬레이션 `위대한 항로` 서비스 계약 체결

/ 1

넥슨은 중국 최대 웹 브라우저 기반 콘텐츠 개발사 런런 게임즈가 개발한 항해 시뮬레이션 웹게임 ‘위대한 항로’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위대한 항로’는 16세기 대항해 시대를 느낄 수 있는 역사 기반 항해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전 세계 300개 이상의 항구와 1천 가지가 넘는 교역품 등 실제 역사 및 경제 시스템을 게임 내 모험, 교역, 전투 등 방대한 콘텐츠에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넥슨은 지난 해 성공적으로 퍼블리싱한 ‘열혈삼국’과 이번 ‘위대한 항로’와 같이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한 검증된 고전 콘텐츠 기반의 게임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 계획이다.

중국 최대 웹 브라우저 기반 콘텐츠 업체, 오크 퍼시픽 인터렉티브의 자회사인 런런 게임즈는 중국의 페이스북이라 불리는 ‘런런왕’과 12개의 웹게임 등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중국 웹 브라우저 기반 게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내고 있다.

런런 게임즈 지번 우 디렉터는 “한국 최대 퍼블리셔 넥슨과 함께 ‘위대한 항로’를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 유저분들의 높은 눈높이에 맞춰 양질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퍼블리싱본부 노정환 부실장은 “‘위대한 항로’의 국내 현지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며 “오는 4월 중 비공개시범테스트(CBT)로 국내 유저분들께 첫 선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위대한 항로는 16세기 대항해 시대를 느낄 수 있는 역사 기반 항해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전 세계 300개 이상의 항구와 1천 가지가 넘는 교역품 등 실제 역사 및 경제 시스템을 게임 내 모험, 교역, 전투 등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