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도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혼돈의 서막` 21일 오픈

/ 1

▲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천도온라인`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무협 판타지 ‘천도온라인’이 ‘혼돈의 서막’의 첫 번째 에피소드 ‘징조(徵兆)’를 21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업데이트 ‘혼돈의 서막’은 총 ‘징조-혼란-암흑’ 이라는 3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진행이 되며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징조’가 선보이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혼돈(渾沌)의 서막 - 징조(徵兆)’는 세부적인 밸런스 조정과 함께 88레벨, 92레벨의 장비를 추가하고 북부지역 ‘화림산(93~94레벨)’, ‘사가지욕(95~96레벨)’의 필드추가 ‘극벌원욕의 단석 ? 화(火)’ 던전과 함께 총10여종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더 긴장감 넘치게 할 뿐만 아니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트들을 대거 선 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존 퀘스트창의 답답함을 보완, 유저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UI가 함께 리뉴얼 되어 공개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5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중 특정시간 동안 주나라, 은나라의 도성에 몬스터 보스를 소환하여 제거하는 ‘몬스터 침공’ 이벤트는 유저들의 재미를 더욱더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캐시를 많이 구매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나는 캐쉬왕 이다’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 강화에 성공한 유저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운명의 신’이벤트, 복귀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우리 다시 만나요’이벤트, 몬스터 제거시 드랍되는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하여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버프는 거들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천도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마음을 한층 더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첫 번째 에피소드 ‘징조’에 이어 ‘혼란’과 ‘암흑’ 에피소드를 준비하고 있는 천도온라인 최병열 총괄팀장은 "오랫동안 천도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에게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혼돈의 서막 ? 징조’ 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www.1000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펀이스트
게임소개
'천도 온라인'은 '오리엔탈 스타일리쉬 3D 액션 판타지'를 표방한 MMORPG다. 중국의 '봉신연의'를 기반으로 삼았으며, 전투 혹은 거래시 실제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은 돌발행동을 하거나 파벌 및 통치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