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비타판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한국어화 정식 발매

/ 1

▲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PS비타판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액션게임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PS비타판을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는 공적을 쌓아 입신출세를 하거나, 타인을 실각시키거나, 무력을 쌓아 권력에 오르는 등 플레이 방식에 따라 다양한 삶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무장으로서의 성장, 결혼, 아이의 탄생 등부터 주군의 은퇴, 권력 승계 등 다채로운 드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아군 부대를 일시 후퇴시켜 전장 전체에 함정을 만드는 대규모 비계를 비롯해, 다양한 비계가 추가됐다. 또한 간이거점은 일정 넓이가 있다면 자유롭게 건축할 수 있어, 거점공방전의 전술이 다양해졌다. 여기에 기상이나 시간의 개념이 도입되어, 야갼 기습이나 바람을 활용한 화계 등 전략성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에디트 시스템이 더욱 진화됐다. 먼저 윤곽, 주름, 머리 등 개별 편집 기능이 추가됐고, 방어구 신규 파츠, 늘어난 색상 선택 등 무장 에디트가 대폭 강화되었다. 또 결혼한 무장끼리의 외관을 합쳐 아이의 외관을 자동 생성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끝으로 2014년 출시된 PS4판과 크로스 세이브 및 플레이 또한 지원한다.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PS비타판은 초회판 예약 특전으로 ‘진 삼국무쌍 7’의 ‘곽가’와 ‘관은병’, ‘노부냐가의 야망’의 ‘다테 마샤무네’, ‘토귀전 극’의 ‘텐코’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정식 발매된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PS비타판은 15세 이용가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공식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S비타판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스'는 액션의 호쾌함과 영토 쟁탈전의 재미를 동시에 갖춘 '엠파이어스' 시리즈 최신작이다. 조조의 패업을 지지한 군사 '순욱'이 합류하며, 게임 내 시간의 변화에 따라 4계절의 모습을 보...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