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 오픈

/ 1

fs110527_Choo.jpg

세가는 오늘, 올해 상반기 한국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플래시 기반 신작 웹게임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 오픈 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MLB전문가 3인방인 송재우 해설위원, 김형준 기자, 민훈기 칼럼니스트 외 MLB전문 캐스터 김태우 아나운서 및 야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의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 플레이 소감과 축하 메세지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 내 오픈 된 플레이 가이드를 통해 게임의 진행 방식과 게임 시스템, 특징 등을 사전에 확인 할 수 있다.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은 최근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의 원작, `프로야구팀을 만들자! 온라인`의 개발팀이 개발한 최신작으로, MLB 공식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메이저리그 전 30구단의 900명 이상의 선수 선수, 감독이 실명으로 등장하게 되며, 추신수 선수와 같은 한국인 메이저리거는 물론, 이치로, 팀 린스컴, 알버트 푸홀스, 데릭 지터 등 세계적인 메이저리거를 자신의 팀 선수로 영입할 수 있다.

또한, 한/미/일 각 국가별로 챔피온을 뽑아 진행하는 ‘월드 챔피온 토너먼트’를 통해 ‘나만의 MLB 드림팀’ 으로 세계 유저들과 승부를 겨룰 수 있으며, 선수 트레이드도 가능하다.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의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http://mlbmanageronline.com/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스포츠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소재로 삼은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프로야구 매니저'의 원작 '프로야구팀을 만들자!'의 개발팀이 개발한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에서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