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키포키, 대원아이씨 만화 `아바타르`와 프로모션 진행

/ 1

▲ 대원씨아이 만화 `아바타르`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하는 포키포키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SNS 게임 `포키포키`가 대원씨아이와의 제휴를 통해 만화 ‘아바타르’ 관련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가된 컨텐츠는 아바타르를 대표하는 캐릭터 ‘유르파’, ‘로아’, ‘티오’의 의상 아이템으로, 화려하면서도 아기자기한 포키포키의 매력을 한층 더하고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여 작가의 사인이 담긴 원작 도서 전권과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아바타르’ 의상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해 내달 예정된 아바타르 업데이트 시즌2의 의상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의상 아이템 100종과 파트너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트너 반지가 추가되어 보다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액트의 오주은 책임은 “포키포키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 분들에게 이번 여름 기억에 남을만한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자 만화 아바타르와의 제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며, “뜨거운 여름에 지친 몸과 마음이 포키포키를 통해 시원하게 충전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원씨아이의 윤권희 대리는 “포키포키의 유저층은 아바타르의 독자층과도 부합하는 부분이 있고 화려하면서도 깜찍한 포키포키의 특성이 아바타르와 잘 맞아떨어져 이번 제휴가 매우 뜻 깊다고 생각된다”며, “포키포키의 유저 분들이 게임 속에서 아바타르의 캐릭터를 즐겁게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바타르는 외계인들이 사람들 틈 속에서 인간인 척 살고 있다고 믿는 평범한 중학생인 주인공이 옆 고등학교의 인기 아이돌의 정체가 외계인임을 알게 된 것을 시작으로 좌충우돌 사건을 겪게 된다는 기상천외한 스토리의 신감각 SF 판타지 드라마로, 현재 격주간 만화잡지 코믹챔프를 통해 연재되며 많은 독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키포키 공식 홈페이지(www.pokipoki.co.kr)와 대원씨아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wc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포키포키는 파티형 캐주얼 게임을 표방하는 만큼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도 모든 게임에서 하나의 캐릭터를 공유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 캐릭터의 외형뿐만이 아니라 캐릭터가 획득한 점수나 능력치 등 도 모두 공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