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YNK의 FPS `스팅`, 이번엔 유럽지역 서비스 계약

/ 1


 ▲ 유럽 지역 서비스 예정인 `스팅`


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FPS ‘스팅’이 독일의 피아(FIAA)를 통해 유럽 지역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스팅`은 연내 CBT를 진행하며 2012년 초 OBT를 거쳐 상용화 수순을 밟을 계획이다.

피아(FIAA)는 유럽에서 활발하게 자체 리그를 운영하고 있는 퍼블리셔이며, 특히 피아(FIAA)는 스팅을 독일, 프랑스, 이태리, 영국 등 49개국에 8개 언어를 지원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다.

YNK KOREA 해외사업본부 이준원 본부장은 “현재 유럽은 온라인 게임 유저 증가와 더불어 FPS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YNK의 스팅이 유럽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FPS가 되길 기대하며 동남아에서의 성공처럼 유럽 유저들에게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팅은 이미 동남아시아 각지에서 ‘KOS 프로투어’ 등 2만 4천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프로리그가 활성화 된 국민 게임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스팅`은 남북한의 대치상황을 게임의 배경으로 쓰고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맵과 캐릭터들은 남북한의 대치상황이라는 배경에서 따온 것들이 많다. 다른 FPS 게임처럼 배경을 몰라도 게임하는데 지장이 없는 것은 사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