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화사이트 엠채널, `젠에픽` 채널링 통해 체질개선!

/ 1

111115-risell-xe1.jpg

영화 전문 사이트 엠체널이 귀여운 비주얼을 전면에 내세운 캐주얼 MMORPG `젠에픽`의 채널링을 시작하며 영화와 게임을 아우르는 전문 엔터테인먼트 사이트로 발돋움했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엠채널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가족적인 느낌이 강한 게임을 물색했다. 그 결과 귀여운 그래픽과 강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캐주얼 MMORPG `젠에픽`으로 정했다.

`젠에픽`은 한국의 개발사 DNC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했으며 국내 신생 게임 서비스 업체 아홉시삼분 인터랙티브가 퍼블리싱한다. 북미, 유럽 서비스를 비롯해 까다로운 일본, 대만 서비스를 통해 완성도를 검증받은 캐쥬얼 MMORPG `젠에픽`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엠채널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젠에픽`은 동화 풍의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내용을 바탕으로 해서 여성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하우스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젠에픽의 가장 중요한 컨텐츠인 `하우스 시스템`은 개성 넘치는 다양한 형태의 하우스 중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집을 임대하고, 예쁜 모양과 기능을 제공하는 가구들과 소품으로 직접 인테리어 해서 연인이나 친구들을 초대하고 함께 놀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 강아지를 비롯해 수십여 종의 다양한 펫을 분양 받아 키우거나 탈 수도 있으며, 게임 내에서 이모티콘의 표현력을 극대화시킨 “감성 이모티콘” 아이템을 통해서 글로써 표현할 수 없는 자신만의 감정을 쉽게 표현하도록 도와주어 각종 기념일이나 이벤트에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통해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해준다.

영화 팬들과 게임 팬들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젠에픽 채널링 서비스와 맞춰 젠에픽 오픈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엠채널 홈페이지(http://www.mchannel.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디앤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젠에픽 온라인'은 동화풍의 그래픽과 독창적인 하우징 시스템,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함께 모여 서로를 축하해 주며 모두가 한마음이 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강조한 캐주얼 MMORPG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