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나만의 예쁜 의상을 입혀보자 `푸페걸DS` 금일(15일) 출시

/ 1


▲`푸페걸 DS` 표지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멋쟁이 코디네이터 게임 ‘푸페걸 DS’를 오늘(11월 1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일본의 게임 개발사 아발론에서 제작한 ‘푸페걸 DS’는 일본에서 무료 온라인 게임으로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푸페걸(http://pupe.ameba.jp/)’을 닌텐도 DS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작품으로, 소녀들의 취향에 맞는 패션 코디네이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멋쟁이 코디네이터 게임이다.

‘푸페걸 DS’는 총 2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겹쳐 입기, 두 가지 이상의 액세서리 착용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네이트를 할 수 있어, 같은 아이템으로도 여러 가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닌텐도 DS의 무선 통신을 이용하면 최대 8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패션 콘테스트를 개최할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는 있으나 나에게는 없는 아이템들을 서로 교환할 수도 있다.

오늘 완전 한글화로 정식 발매되는 ‘푸페걸 DS’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poupeegirl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푸페걸DS 2011. 11. 15
플랫폼
비디오
장르
기타
제작사
알비온
게임소개
일본의 게임 개발사 아발론에서 제작한 ‘푸페걸 DS’는 일본에서 무료 온라인 게임으로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푸페걸’을 닌텐도 DS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작품으로, 소녀들의 취향에 맞는 패션 코디네...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