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신사동 호랭이`가 블소를? 삼성 노트북 CF 화제

/ 1


▲삼성 센스 7 게이머 시리즈 CM 영상


삼성전자의 노트PC 브랜드 삼성센스가 고 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전용 노트북 출시와 함께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등장하는 TV CF를 론칭하여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TV CF는 티아라, 시스타 등 최근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프로게이머 송병구가 삼성센스 시리즈 7 게이머를 사용하고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평소 게임 마니아로 소문난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는 본명 이호양 대신 신사동 호랭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된 계기도 한참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 본인이 사는 동네와 이름 때문에 생긴 별명을 합쳐 신사동 호랭이라는 닉네임을 지었다고 밝혔다.

그는 “시리즈 7 게이머는 모드 다이얼만 돌리면 게이밍 전용 고사양 노트북으로 변신해서 사운드도, 그래픽도 정말 게임 할 맛 난다. 심지어 3D까지 가능해 몰입되기 너무 좋다.”고 시리즈 7 GAMER의 사용 소감을 솔직하게 전한다. “조금만 사용하면 프로게이머 되겠다.”라는 장난 섞인 자신감까지 보였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진정한 게이밍 전용 노트북 삼성센스 시리즈 7 게이머의 출시로 게임 마니아들와 프로게이머들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고,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이번 광고는 게임고수들이 직접 사용해 본 제품후기를 바탕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이를 접한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TV CF에는 삼성전자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2012년 글로벌 최고 기대작 `블레이드엔소울`의 게임 장면이 등장하여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엔소울` 은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그려낸 새로운 타입의 MMORPG로, 현실감 있는 액션 동작과 몸을 가볍게 하여 빠르게 질주하는 경공(輕功) 등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전투 경험을 체험 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삼성센스 시리즈 7 게이머’는 고 사양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전용 노트북으로 최신 2세대 인텔코어 i7 프로세서와 게임 중 팬속도가 약 10% 빨라지는 터보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기존 노트북에서 게임을 구동할 때 장애요소인 랙이나 발열문제를 모두 해소했다.

또한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AMD Radeon HD6970 M 그래픽 카드와 게이밍 전용 키보드, 17.3인치 풀HD 3D 디스플레이와 돌비 홈씨어터 V4 사운드 시스템으로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제품이다.

kinda109_2011_11_18_10.jpg

kinda109_2011_11_18_11.jpg
▲삼성 센스 시리즈 7 게이머 신사동 호랭이 CM 스틸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