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확 바뀐 `그랑에이지` 파이널 OBT 호평속에 진행중

/ 1


▲ 호평 속에 파이널 OBT가 진행 중인 `그랑에이지`


로지웨어는 금일(23) 지난 11일부터 실시한 `그랑에이지` 의 파이널(Final) OBT가 열흘이 지난 현재 유저들의 호평 속에 순조롭게 서비스되고 있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선보인 이번 파이널 OBT에서는 그 동안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캐릭터의 크기변화, 2차전직 추가, 스킬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방면에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이에 직접 게임을 즐긴 유저들은 블로그 및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스스로 `그랑에이지` 알리기에 나서고 있으며, 이러한 입소문을 통해 유입되는 유저들의 수도 상당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또한, 이전 CBT결과 분석을 통해 20대 이상 유저층을 위해 컨텐츠를 보강한 이번 업데이트 결과 20,30대 유저가 70%이상에 달하고,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에 초점을 맞춘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어드밴처 요소들을 통해 컨텐츠 밸런싱 조정에 성공함으로써 여성유저의 비율이 42%를 차지하는 등 연령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계층이 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로지웨어는 유저들의 성장추이를 꾸준히 지켜보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유저층을 위해 오픈 일주일만에 신규 던전 및 퀘스트를 업데이트 하고, 오픈 초기 홈페이지 불안정 현상으로 인해 불편을 겪은 유저층을 위해 피로도를 2배로 늘려주는 과감한 이벤트를 단행하는 등 유저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대응하여, 불편사항을 최소화 한다는 방침이다.

그랑에이지의 기획총괄 우상균 이사는 “오픈 초기 유저들의 기대 이상의 호평으로 사내의 분위기는 굉장히 고무된 상황이며, 10대 후반 및 20대 여성 유저 층이 게임 내 핵심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가고 있어 관련 컨텐츠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기대해줬으면 좋겠다’ 는 말을 전해와 `그랑에이지` 의 재미에 빠진 유저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이게 할 전망이다.

무한 폭주액션의 슬로건을 걸고 Final OBT를 진행중인 `그랑에이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ran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로지웨어
게임소개
'그랑에이지'는 다이나믹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장점으로 내세운 2D 횡스크롤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동작 하나하나에 임팩트를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되었으며 다수의 적에게 연속공격을 퍼붓는 게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