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아

  • 제작사
  • 제공업체
  • 이용등급
  • 15세
  • 출시년도
게임소개
라키아의 컨셉은 ‘무한전쟁’이다. 의미없이 반복되는 지루한 사냥과 레벨업이 주가 되고 공성전, 길드전 등은 게임의 부수적인 시스템으로 인정되는 여타 MMORPG와는 달리 전쟁에 대한 매우 새로운 시스템으로 차별성 있는 접근을 통해 커뮤니티의 극대화가 목적이다.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되었다.
뉴스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뉴스 더보기
프리뷰/리뷰
  • 라키아의 컨셉은 ‘무한전쟁’이다. 의미없이 반복되는 지루한 사냥과 레벨업이 주가 되고 공성전, 길드전 등은 게임의 부수적인 시스템으로 인정되는 여타 MMORPG와는 달리 전쟁에 대한 매우 새로운 시스템으로 차별성 있는 접근을 통해 커뮤니티의 극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03.12.11 10:53
  • 지금까지 공성전이라 하면 성문 앞에서 양쪽 진영이 접전을 벌이다가 성문을 부수고 성안에서 목적을 수행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식이었다. 그나마 3D 온라인게임에서는 그 데이터의 방대함 덕분인지 이를 제대로 지원해주는 게임은 손가락에 꼽을 정도였다.
    2003.07.07 20:04
+프리뷰/리뷰 더보기
특집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특집 더보기
동영상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동영상 더보기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