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01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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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2일 코로나19 백신 휴가제도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2일부터 백신을 접종한 직원들의 컨디션 조절 및 회복 지원을 위한 백신 휴가를 도입하고, 휴가는 1회 접종 당 접종 당일과 다음날 총 2일이 지급된다. 2회 접종 시에는 휴가 총 4일을 준다. 휴가제도 도입에 대해 넥슨은 "코로나19와 관련해 보다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2021.06.02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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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며, 한국게임개발자협회가 주관하는 2021 게임자료 공유마당 운영사업 오픈포럼이 오는 6월 11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2021 게임자료 공유마당 운영사업은 국내에서 제작됐던 유휴 게임개발 리소스를 취합, 관리하여 국내 중소 게임개발사 및 인디게임 개발자, 게임관련 공공 교육기관 및 학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2021.06.02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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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는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는 모든 임직원에게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는 백신을 접종한 임직원들에게 이상 증세 유무와 관계없이 접종 당일을 포함해 3일씩의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 두 차례 접종이 필요할 경우 총 6일의 유급휴가를 받을 수 있다2021.06.02 1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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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오는 8일부터 2021 콘텐츠산업포럼 개최한다. 올해 콘텐츠산업포럼은 나의 확장, 우리의 연결을 주제로 콘텐츠산업 디지털 전환을 집중적으로 탐구한다. 정책, 게임, 음악, 이야기, 방송, 금융 6개 분야에 걸쳐 디지털 전환으로 인한 콘텐츠산업 변화를 살펴보고, 이에 대응할 정책방안을 모색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콘진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2021.06.02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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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물관리위원회는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제4기 게임물 전문지도사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게임 연령등급 준수 중요성을 알리고, 불법 게임 이용을 예방하기 위한 게임이용 교육을 수행하는 전문 강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게임 또는 교육 관련 2년 이상 경력자로, 게임이용 교육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2021.06.02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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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는 1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유급 휴가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백신 접종을 맞은 임직원은 이상 반응 여부와 관계 없이 백신 접종 당일과 다음날 이틀 동안 유급 휴가가 부여된다. 1차와 2차, 두 차례의 접종이 필요할 경우 연차 소진 없이 최대 4일의 유급 휴가가 주어진다. 더불어, 잔여 백신을 당일 예약해 접종할 경우, 바로 휴가를 신청해 사용할 수 있다2021.06.01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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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물관리위원회는 오는 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건전한 게임 이용문화 조성을 위한 토크 콘서트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게임 이야기'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게임위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게임문화재단, 한국게임산업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건전한 게임 이용방법 교육과 게임 분야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2021.06.01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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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는 1일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국내 대표 작가 7인과 함께하는 단편소설 프로젝트 '엔씨 픽션 플레이'를 공개한다. 엔씨 픽션 플레이에는 배명훈, 장강명, 김금희, 김초엽, 김중혁, 편혜영, 박상영 작가가 참여해 '즐거움의 미래'를 주제로 작품 7편을 선보인다. 배명훈 작가의 '수요 곡선의 수호자'를 시작으로 한 달간 단편소설 7편이 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에 실린다2021.06.01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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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문 김지훈 대표는 1일, 회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김 대표는 이번 투자는 벤처캐피탈로부터의 재무적 투자로, 프로젝트문의 창작과 운영에는 제한이 없다고 밝히며, 투자금은 인재 영입 및 창작물 개발, 스튜디오의 안정적 운영과 수준 높은 직원 대우 등에 사용한다고 밝혔다2021.06.01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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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노동자와 회사가 전환배치 장기대상자에 대한 처우를 두고 충돌했다. 넥슨 노조 입장에서는 당사자에 대한 사전 협의 없이 회사에서 일방적으로 임금의 4분의 1을 삭감했다고 전했다. 반면 회사 측에서는 대상자의 경우 업무를 하지 않고 외부 교육을 받는 휴업 상태이며, 통상적인 비율보다 더 많은 75%에 해당하는 임금을 휴업수당으로 지불하기로 했다고 밝혔다2021.06.01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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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청년 창작자 및 지역사회 창의 환경을 확산하고자 노력하는 대학생 봉사활동 팀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창작/AI/사회참여 등 3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SGM은 2010년 시작된 이래 청년들이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해 왔다2021.05.31 2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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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물관리위원회와 게임이용자보호센터는 31일 게임위 서울사무소 회의실에서 사행화 방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6월부터 게임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령 별표2의 사업자준수사항에서 규정하고 있는 사행화 방지 및 이용자 보호에 대한 업무 협업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2021.05.31 1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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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게임에 대한 법안 발의가 늘어나고 있다.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만 살펴봐도 작년 한 해 동안 발의된 법안은 총 7종인데, 올해는 5월 31일까지만 따져도 벌써 8종이다. 이 중 가장 많은 것은 게임업계와 게이머 현안으로 떠오른 확률형 아이템에 관한 것이지만, 국내 게임 심의를 맡은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에 대한 법안도 있다. 핵심은 게임위 위원에 역사 전문가를 추가하자는 것이다2021.05.31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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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보드게임 전문회사 코리아보드게임즈는 폴란드 보드게임 제작사 고 온 보드가 만든 더 위쳐: 올드 월드 정식 한국어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드게임으로 출시되는 더 위쳐: 올드 월드는 CD프로젝트레드 대표 시리즈 워쳐보다 이전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CD 프로젝트 레드와의 협력 하에 제작 중으로, 각 플레이어는 교단에 소속된 위쳐가 되어 퀘스트를 해결하고 자신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며 위쳐 세계를 즐길 수 있다2021.05.31 1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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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인재단이 주최하고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주관하며 게임물관리위원회가 후원하는 2021 겜춘문예가 참가작을 접수한다. 5회차를 맞은 겜춘문예는 게임인들이 주어진 주제에 대한 창작물을 만들어 제출하는 공모전이다. 올해 주제는 '게임 속으로 들어간 역사, 역사 속으로 들어간 게임'으로, 출품 형식은 이미지다2021.05.31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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