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10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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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G e스포츠는 엘리트 교육 그룹과 함께 e스포츠 전문 아카데미 'Gen.G 엘리트 e스포츠 아카데미'를 한국에 설립한다. Gen.G e스포츠와 엘리트 교육 그룹은 체계적인 e스포츠 선수 트레이닝 시스템 및 교육 과정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올해 가을까지 Gen.G 서울 HQ에 관련 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다2019.06.24 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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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발표되는 ‘확률 미공개 게임’에 해외 게임 2종이 새로 이름을 올렸다. ‘에이펙스 레전드’와 ‘냥코 대전쟁’이다.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는 25일, 한국게임산업협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강화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 강령에 따라 미준수 게임물 7차 리스트를 발표했다2019.06.24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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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5일부터 대리게임 처벌법이 시행된다. 핵심은 수익을 목적으로 한 대리게임을 불법으로 간주해 이를 처벌한다는 부분이다. 소위 말하는 ‘대리게임 사업자’가 핵심 타깃이다. 이러한 부분은 ‘기업형 작업장’을 불법으로 삼는 아이템거래 금지법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다2019.06.24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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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가이아’로 국내에서도 알려진 일본 게임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는 최근 자금난에 봉착해 있다. 인건비를 충당하기 위해 자사주를 팔아 자금을 확보한 적도 있다. 이처럼 회사가 어려운 와중 임원진 보수를 5배 올리려는 시도가 포착됐다. 재정난에 시달리는 와중 임원진 보수는 올리려는 것은 경영진의 책임 의식이 부족한 것으로 보일 수 있다2019.06.24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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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대한소아청소년과학회, 대한신경정신의학회, 대한예방 의학회, 대한정신건강의학과의사회, 한국역학회 등 5개 의학회와 소비자시민단체, 정신보건다학제학협회는 서울시 서초구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에서 '건강한 게임/디지털미디어 이용 환경을 위한 긴급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본 행사에서 나왔던 정신의학계의 각종 발언들을 모아봤다2019.06.21 2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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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E3 2019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게임은 약 80여 개로, 각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를 차지하는 팀에게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Ti와 인텔 i9-9900K 프로세서가 인텔 게임 개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공됐다. 시상은 ‘최고의 그래픽 게임’, ‘최고의 화제작’, ‘최고의 몰입감 게임’, ‘최고의 오리지널 게임’, ‘최고의 노력상’ 등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됐다2019.06.21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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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가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턱곰은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로 누누곰, 베베곰, 밍곰, 햄곰, 지지곰, 허니곰, 대니곰 등 7종으로 구성돼 있다. 긍정적이고 씩씩한 성격을 지녔으며, 이를 캐릭터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엔씨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투턱곰존’을 마련한다2019.06.20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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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유독 한국 게임에 대해 굳게 문을 닫고 있다. 또한 중국 정부 차원의 게임규제도 점차 강화되고 있어 중국 게임시장 진출에 대한 전망은 밝지 않아 보인다. 이에 국내 게임 개발사들은 다양항 활로를 모색하고 있지만,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인 중국을 완전히 포기할 수는 없다. 이런 진퇴양난 속에서 돌파구를 찾을 힌트가 될 만한 학술발표가 있었다. 영산대학교 이승훈 교수는 19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된 '게임시장과 법제도의 변화와 대응' 세미나를 통해 중국 게임산업 관련 법제도의 현황과 중국 게임시장 진출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전했다2019.06.19 1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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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데이토즈는 19일부터 25일까지 자사 모바일게임 '상하이 애니팡'을 통해 발달장애 아동, 청소년 및 자폐인 디자이너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게임에서 생성되는 하트를 게임 플레이 등으로 소모해 800만 개 이상 쓰면 선데이토즈가 전문 기관에 후원금을 기부하는 것이다. 후원금은 전문 교육 기관 오이스타와 삼분의이에 전달된다2019.06.19 1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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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질병코드 도입 반대를 위한 공동대첵위원회는 6월 19일부터 7월 7일까지 게임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게임 스파르타 300'을 모집한다. 공대위는 지난 5월에 국회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선언한 10개 행동 강령 중 하나로 '게임스파르타 300' 운동을 시작할 것이라 밝혔다.2019.06.19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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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학회 기능성게임연구회와 게임인공지능분과는 오는 22일 오후 1시부터 콘텐츠코리아랩 기업지원센터 9층 LED룸에서 게임인공지능 개발 사례에 대한 합동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세미나는 노인을 대상으로 한 인지훈련 기능성게임과 딥러닝을 활용한 게임인공지능 개발 사례를 다룬다2019.06.18 1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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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 분위기도 조금씩 변하고 있다. 현지 이슈 중 하나는 중국 게임의 침공이 매서워지고 있다는 것이다. 일본 마케팅 회사 파이브게이트의 민경준 디렉터는 18일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진행된 신흥시장 오픈포럼을 통해 현지 게임 시장에 대한 최신 동향을 전했다2019.06.18 1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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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협약은 창의 프로젝트 ‘시드(SEED)’, 창의 공간 ‘퓨처랩(FUTURE LAB)’ 등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스스로 창의성을 발현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선도하고 있는 희망스튜디오와 영국 공영방송 BBC가 개발한 초소형 컴퓨터 ‘마이크로비트(micro:bit)’를 기반으로 미래세대를 위한 글로벌 창의 환경 확대에 지속 노력하고 있는 마이크로비트 교육재단이 상호 철학과 비전에 공감해 성사됐다2019.06.18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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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과 중국은 한자를 사용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다른 문자를 쓰고 있다. 중국은 한자를 간소화한 간체자를 사용한다면, 대만은 국내에서도 사용하는 번체자를 쓴다. 외국에서 보기에 두 문자가 비슷해보일 수 있겠지만, 현지인들의 눈은 다르다. 특히 대만인들은 간체자가 섞인 게임에 대해 거부감을 느낀다2019.06.18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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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인재단과 게임물관리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코믹콘 서울 2019 및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후원하는 게임 창작 공모전 ‘2019 겜춘문예: 로드 투 코믹콘 서울’이 오늘(17일)부터 참가 접수를 받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은 ‘겜춘문예’는 게임을 사랑하는 미래 게임인들을 대상으로, 게임인재단이 매년 게임인들의 물음에 답하고 함께 공감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마련한 게임 창작 공모전이다2019.06.18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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