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규모 개편하는 `리얼사커`, `다음`과 손 잡았다

/ 1


▲ 다음-네오비앙 계약 체결식
좌부터) 손경완 뉴이니셔티브 부문장과 네오비앙 이승민 대표 (사진 제공: 다음)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네오비앙에서 개발한 온라인 축구 게임 ‘리얼사커 온라인’의 국내 독점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발표했다. 

지난 해부터 본격적으로 게임 사업을 시작한 다음이 첫 퍼블리싱 타이틀로 선정한 ‘리얼사커 온라인’은 사실성을 강조한 정통 축구 게임이다. 기존 축구 게임과 달리 축구의 포메이션 요소를 RPG로 구현하여 더욱 사실적인 재미를 추구했다. 2010년 11월 네오비앙에서 직접 서비스를 시작해 축구 게임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다음과의 퍼블리싱을 앞두고 ‘리얼사커 온라인’은 2.0 버전에 해당하는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의 게임성은 유지하되,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보인다.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향후 진행될 비공개 테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 손경완 뉴이니셔티브 부문장은 “‘리얼사커 온라인’은 기성 장르와 차별화되는 뛰어난 게임성으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다음이 첫 퍼블리싱 게임으로 선택하기에 손색이 없는 게임이다”며 “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을 통해 리얼사커 온라인의 재미를 세상에 알리는 데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오비앙의 이승민 대표도 “지난 7년간 개발해온 ‘리얼사커 온라인’이 다음이라는 든든한 퍼블리셔를 통해 더 큰 날개를 달게 됐다”며 “국내 최고의 축구 게임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개발사인 네오비앙은 2005년 설립되어 지금까지 ‘리얼사커 온라인’을 개발해 서비스해왔으며, 축구 게임 개발에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리얼사커 온라인’은 이번 달 내에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향후 서비스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네오비앙
게임소개
'리얼사커'는 '사실적인 축구'를 모티브로 제작된 축구 게임이다. '리얼사커'는 360도 자유로운 마우스 컨트롤과 쉽고 직관적으로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 '다이나믹 카메라', '11vs11' 대전이 구현된 경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