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스타크래프트2, 짐 레이너의 암흑기 담은 '악마의 최후' 출간

/ 1

▲ '스타 2: 악마의 최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일, '스타 2'의 세계관을 다루는 공식 소설 '스타 2: 악마의 최후'의 플래티넘 에디션이 정식 출간된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티넘 에디션은 크리스티 골든 원작의 영어 소설을 제우미디어에서 한국어로 번역, 발간한 '스타 2' 공식 소설의 출간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외부 커버를 백금색으로 꾸몄다.

'스타 2: 악마의 최후'는 '스타 2: 천국의 악마들'에 이어 테란의 영웅 짐 레이너와 호탕한 난봉꾼 타이커스 핀들레이의 우정을 다룬다. 독자들은 '스타 2: 악마의 최후'를 통해 테란 최고의 영웅이 될 레이너의 모험을 즐기고, 인생의 암흑기를 지나는 그의 고뇌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총 8권으로 구성될 '스타 2' 플래티넘 에디션은 오는 7월까지 매달 초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 2: 악마의 최후' 플래티넘 에디션은 14,800원에 판매하며 1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자사 대표 게임을 원작으로 한 공식 소설을 출간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출시된 '스타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결말을 짓는 타이틀로,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 100만 장 이상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공허의 유산'은 전작 '자유의 날개'와 '군단의 심장'이 없어도 즐길 수 있는 독립적인 확장팩(스탠드 얼론)이다. 블리자드는 '공허의 유산'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첫 번째 추가 임무팩 '노바 비밀 작전'은 현재 사전 구매가 진행 중이다. 

'공허의 유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스타 2'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정식 후속작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세 종족 중 '테란'의 이야기를 담은 패키지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이후 이야기를 담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