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비스 2주년 맞은 `아르고`, 생일맞이 2배 이벤트 진행

/ 1

▲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아르고`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생일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르고’는 미래형 판타지라는 컨셉 아래 스팀펑크 스타일의 독특하고 다양한 이동수단과 거대전차, 부스터 기능을 가진 백팩 등을 활용하여 치열한 자원전쟁을 구현한 MMORPG로, 지난 2010년 8월 5일부터 서비스 중이다.

오픈 당시 ‘아르고’는 현재와 미래를 오가는 SF 배경과 기존의 MMORPG가 가진 공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며 2010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아르고’는 지난 2년 동안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일본, 유럽 및 북미, 러시아 등 해외의 온라인게임 주요시장 및 신흥시장 41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특히 2012년 하반기 중에는 중국 유저들의 성향에 맞춘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공개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르고’에서는 이번 2주년을 기념하며 오는 22일까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3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 하거나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2주년 케이크’과 ‘2주년 숫자초’를 모아 게임 내 아그리스에 위치한 오펀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면 경험치가 2배 증가하는 ‘완성된 케이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생일빵’ 이벤트를 통해 불특정 시간 사냥터에 등장하는 ‘아젠 수뇌부의 몬거즈’, ‘킥스티’, ’벨 바이어’, ‘켈제 바이퍼’ 등 9종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그리스 오펀NPC와의 대화를 통해 파티복 의상 아이템 및 방어력이 상승하는 합성석을 얻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