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열혈삼국`, 100% 무료로 서비스 재개

/ 1


▲ 서비스를 재개하는 `열혈삼국` (사진제공: 넥스트퓨처랩`

디지털콘텐츠 개발 서비스 기업 넥스트퓨처랩은 지난 4월 서비스가 종료된 `열혈삼국` 을 100% 무료로 다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열혈삼국` 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수십명의 장수와 다양한 병종간의 전략 전투가 특징인 웹게임으로, 국내에서는 넥슨에서 서비스를 실시했다 지난 4월 종료한 바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열혈삼국` 무료서비스는 `열혈삼국 2` 의 정식 서비스 시작 전까지 계속되며, 게임 내 어떠한 아이템도 별도의 캐쉬 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하면 `열혈삼국` 무료 서비스 시작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열혈삼국 2` 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사전테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넥스트퓨처랩의 권훈상 대표는 “삼국지 게임의 지존으로 여겨졌던 열혈삼국의 갑작스런 국내 서비스 종료로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다”며 “열혈삼국2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래드리기 위해 이번 무료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열혈삼국` 무료 서비스에 관련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ys.nflgam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조이포트
게임소개
'열혈삼국'은 정통 삼국지를 기본 세계관으로 개발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900명 이상의 명장들과 수천 명의 신규 장수들을 직접 등용, 육성할 수 있다는 점, 영토 전쟁과 함께 장수 쟁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