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릴 넘치는 오프로드 레이싱 '더트 랠리' 25일부터 예약 판매

/ 1
▲ 사실적인 오프로드 레이싱이 온다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BNEK)는 25일(목)부터, 코드마스터의 PS4용 레이싱게임 '더트 랠리'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정식 출시일은 4월 5일이다.

‘더트랠리’는 개발사 코드마스터가 약 8천만 마일의 테스트 드라이빙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한 레이싱 게임으로, 변화무쌍한 기상 상황과 위험하고 정비되지 않은 도로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며 질주하게 된다. 단 한 번의 실수로도 기록이 크게 뒤바뀌기 때문에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장시간의 집중력과 운전실력을 요구하는 랠리 레이스를 최고의 드라이브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 랠리 팀, 운전을 돕는 동료 드라이버 등 적절한 툴과 전략, 팀을 구성해야 한다. 또한 세계 랠리 크로스 콘텐츠를 공식으로 획득해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 양쪽에서 수많은 오프로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다.

‘더트 랠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더트랠리'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트 랠리 2015. 12. 07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코드마스터즈
게임소개
‘더트 랠리’는 코드마스터즈에서 약 8천만 마일의 테스트 드라이빙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한 레이싱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변화무쌍한 기상 상황과 위험하고 정비되지 않은 도로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며 질...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