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슈로대 OG 문 드웰러즈' 한국어판, 7월 7일 정식 발매

/ 1

▲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2차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BNEK)는 오는 7월 7일(목),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S4용 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를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벽을 넘어 집결하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본격 크로스오버 SRPG다. 91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이제껏 발매된 타이틀 수는 90개, 누계출하량은 1억 6,700만 장에 달하며 그간 참전한 로봇은 셀 수조차 없다.

새롭게 출시되는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는 시리즈 25주년 기념작이자, 최초의 PS4 대응작이기도 하다. 현재까지 공개된 바로는 ‘슈퍼로봇대전 J’와 ‘GC’가 새롭게 합류함은 물론 기존 ‘OG’ 참전작도 대거 복귀하고, 게임의 기본을 익힐 수 있는 ‘가이던스 시나리오’가 탑재된다.

아울러 2기의 로봇이 팀을 이루어 전투를 벌이는 ‘트윈 배틀 시스템’과 특정 기체에서 무기를 환장할 수 있는 ‘웨폰 셀렉트 시스템’, 인접한 트윈 유닛 2 부대로 강력한 공격을 행하는 ‘맥시멈 브레이크’ 등 본 편 독자의 시스템을 다수 탑재되어 보다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졌다.

7월 7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슈퍼로봇대전 OG THE MOON DWELLERS’는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25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기종으로는 시리즈 최초로 PS4를 채택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