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한국어판 26일 예판 개시

/ 1

▲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오프닝 (영상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는 26일(화), PS4독점 RPG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한국어판의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정식 발매일은 5월 19일이다.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는 지난 2014년 PS3로 국내에 한글화 정식 발매되었던 ‘갈라파고스 RPG’ 시리즈 제1탄 ‘페어리 펜서 F’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전작이 우연한 계기로 요성이 깃든 신기 ‘퓨리’에게 선택된 전사 ‘펜서’가 여행 중에 겪는 만남과 갈등을 그렸다면, 이번 작에선 지금까지 감춰졌던 사신의 비밀을 파헤치는 새로운 모험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서로의 인연과 운명 속에서 싸워나가며, 기존 캐릭터들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매력적인 신 캐릭터들과 신규 시나리오, 시스템 등 다양한 추가 요소가 더해져 전작의 2배 이상의 볼륨을 자랑한다.

여기에 캐릭터 디자인은 ‘초차원게임 넵튠’로 친숙한 츠나코가 담당하고, ‘파이널 판타지’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와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도 협력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PS4로 리메이크되면서 전작에 비해 월등히 향상된 그래픽과 쾌적한 시스템. 그리고 방대해진 세계관과 확장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이번 정식 발매를 통해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일반판 외에 특별한 한정판도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에는 펜서 '에포르'와 요성 '카린'의 이야기가 담긴 소설 ‘마신편: 에포르의 하늘’과 요성 고교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사건을 그린 드라마 CD ‘요성고교의 7대 불가사의’가 대본과 함께 수록되며, 본편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한정판 전용 코스튬 프로모션 코드도 함께 증정된다.

더불어 한정판에는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티아라와 아린 미니 베개(다키마쿠라) ’가 동봉된다. 이는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양면 사양의 다키마쿠라로, 이 모든 특전들이 아마노 요시타카씨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호화로운 대형 프리미엄 박스에 담겼다..

끝으로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모두가 네프기안담’ 프로모션 코드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일반판은 6만2,000원, 한정판은 9만4,800원에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CF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스크린샷 (영상제공: CF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컴파일하트
게임소개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는 지난 2014년 PS3로 국내에 한글화 정식 발매되었던 ‘갈라파고스 RPG’ 시리즈 제1탄 ‘페어리 펜서 F’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전작이 우연한 계기로 요성이 깃든 신...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