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지옥을 달리는 훼멸전사, '둠' 리부트 13일 정식 발매

/ 1

▲ 리부트 '둠' 론칭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주의) 영상에는 폭력적인 장면이 포함돼 있으니 청소년은 시청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5월 13일(금), 이드 소프트웨어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FPS ‘둠’ PC버전을 국내 정식 발매했다.

‘둠’은 이드 소프트웨어 대표 타이틀이자 FPS 전설로 추앙 받는 동명의 1993년 게임을 최신 트렌드에 걸맞게 계승 및 발전시킨 작품이다. ‘이드 테크 6’ 엔진을 통해 한층 더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원작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해냈으며, 새로운 ‘스냅맵’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가 직접 전장을 디자인하고 콘텐츠를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작에서는 ‘유니온 에어로 스페이스 코퍼레이션’의 대규모 화성 연구시설에 파견된 병사가 되어, 흉폭하고 강력한 악마들에 맞서 싸워야 한다. 이제 외로운 ‘둠’ 해병대로서, 플레이어는 단 한가지 목표만을 위해 행동해야 한다. 바로 그들을 모두 없애버리는 것이다.

PC버전 ‘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부트 '둠'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둠(2016) 2016. 05. 13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이드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둠’은 존 카멕이 개발한 FPS 타이틀 ‘둠’ 시리즈의 신작으로, 다시 한번 원작 특유의 고어함을 살린 게 특징이다. 이번 리부트 작품은 특히 기존에 보여줬던 괴물이나, 무기에 대한 설정을 차세대 그래픽으로 그...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