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RZ COS와 함께 한 '괴밀아X큐라레' 서울 디저트페어 마무리

/ 1

▲ '괴밀아X큐라레' 서울 디저트페어 부스 풍경 (사진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

‘괴리성 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와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 유저들이 함께 어우러진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14, 15일 양일간,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큐라레’가 함께 자사가 서비스하는 ‘괴밀아’ 부스로 서울 디저트페어에 참가해 뭇 유저와 만남을 가졌다.

지난 14일과 15일 양 일간 진행된 ‘서울 디저트페어’는 서브컬쳐 네트워크 사이트 ‘북팔 코믹스’에서 주관한 행사로, 다양한 디저트 및 2차 제작물 판매, 코스프레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이번 부스 참가는 ‘괴밀아’와 ‘큐라레’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하여 코스프레 행사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이 이루어졌으며, 디저트페어를 찾은 비게이머층과도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스프레 행사에는 전문 코스팀 RZ COS 소속 즈린과 니야, 참치, 레브가 각각 ‘괴밀아’의 ‘설화형 심청’, ‘정월형 유리’, 큐라레의 ‘메이드 미우’, ‘웨딩 델핀’ 캐릭터를 연기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현장을 찾은 유저들이 코스플레이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증할 경우 ‘크리스탈’과 ‘마력석’가 선물로 주어졌다.

더불어 매일 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특별 제작한 ‘괴밀아 x 큐라레’ 쇼핑백이 제공되었으며, 특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 1,000명에게는 ‘카드텍’과 ‘클리어 파일’이 추가로 지급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정다운 PM은 “이번 행사는 ‘괴밀아’와 ‘큐라레’ 유저뿐 아니라 수 많은 비게이머들이 찾아 주셔서 더욱 보람찼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TC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게임소개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동명의 모바일 TCG를 PS4에 맞춰 제작한 게임이다. 던전을 탐험하며 고서를 찾고 카드를 수집해 합성 및 성장시키는 게임의 큰 줄기는 그대로 유지했다. 반면 던전에 입장할 때마다 소모되...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