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한층 더 박력넘치는 전투! 엔비디아 '기어즈 4' 독점 영상 공개

/ 1
엔비디아는 30일(금) 오는 10월 11일 출시되는 액션 TPS 게임 ‘기어즈 오브 워 4’ PC 버전의 신규 게임 플레이를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은 시리즈 대표 멀티플레이 맵 ‘그리드락’의 리뉴얼된 모습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그리드락’은 1편에서부터 이번 ‘기어즈 오브 워 4’까지 빠짐없이 등장한 멀티플레이 전장이다. 특히 이번에는 무성하게 나란 나무와 풀들이 건물 전체를 뒤덮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 '그리드락' 소개 영상 (영상제공: 엔비디아)

두 번째로 이번 작에서 인기 멀티플레이 모드인 ‘가디언’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가디언’ 모드는 5명의 팀원 중 점수가 높은 1명이 리더가 되어 상대 팀과 전투를 벌이며, 리더가 살아있다면 일반 팀원은 죽어도 계속 부활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작에서는 각 팀의 리더들이 일반 플레이어와 구분되는 금빛을 띄도록 변경돼 더욱 빠른 속도로 공방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테이션 아크에서 얻을 수 있는 ‘붐샷’, 스나이퍼 타워에 존재하는 ‘롱샷’ 등 기존의 강력한 무기들도 여전히 만나볼 수 있다.

▲ '가디언' 모드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 코얼리션이 개발한 ‘기어즈 오브 워 4’는 전작의 25년 뒤를 그리고 있다. 이번 작에는 지금까지 주인공이었던 ‘마커스 피닉스’의 아들인 ‘JD 피닉스’가 주요 인물로 등장하며, 시리즈가 거듭될 때마다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호드 모드'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여기에 정식 한국어화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어즈 오브 워 4’ PC 버전은 4K 해상도 지원, 21:9 화면비율 등 한층 더 사실적이고 유려한 그래픽이 강점이다. 다양한 그래픽 옵션을 플레이어 스스로 조정해 훨씬 더 박력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 화면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엔비디아는 10월 30일까지 자사의 하이엔드급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 1070, 1080, 또는 해당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 ‘기어즈 오브 워 4’ 무료 번들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블랙터스크스튜디오
게임소개
‘기어즈 오브 워 4’는 마이크로소프트 대표 TPS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4번째 작품이다. 기존에 마무리된 3부작과는 다른 스토리가 전개되며, 외계생명체와 싸우는 남주인공 ‘JD’와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