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시즌 1 스토리 엔딩 보자, 타르타로스: 리버스 콘텐츠 추가

/ 1

▲ '타르타로스: 리버스'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펀플웍스)

펀플웍스가 7일(수), 자사의 MORPG ‘타르타로스: 리버스’ 2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에 선보이지 않았던 ‘시즌 1’ 스토리의 엔딩 시나리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왕성’ 콘텐츠도 공개된다. 또한, 최고 레벨이 96레벨까지 확장되고, 새로운 마을, 신규 챌린지 모드 도입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타르타로스: 리버스’ 공식 웹사이트 역시 리뉴얼 작업을 단행했다. 새롭게 바뀐 웹사이트는 이전보다 게시물 가독성을 높였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해 한눈에 보기 쉽게 개편됐다. 앞으로 개편된 웹사이트에서는 운영자와 유저간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감사 이벤트’와 신규 유저들이 쉽게 정착할 수 있게 도와줄 ‘경험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를 통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누구나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펀플웍스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국내 유저 분들이 그토록 바라시던 엔딩 시나리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 레벨 및 마을 확장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게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타르타로스: 리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