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지숙의 연금술 RPG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정식 발매


▲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송 티저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관련기사]

디지털터치는 2일(목),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연금술 RPG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를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 지원기기는 PS4 및 PS비타.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유려한 일러스트와 잔잔한 게임성으로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다.

새로운 주인공은 지금까지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어 마을 밖을 동경하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와 언니 ‘리아네’. 이들 자매는 어느 날, 어떠한 계기로 연금술을 접하게 되며 마을 바깥의 세상을 목표로 하게 된다.

특히 이번 작은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을 불러 화제를 모은 가수 지숙이 다시금 노래를 불러 팬덤과 뭇 게이머의 큰 관심과 사랑을 모으기도 했다.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12세 이용가이며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피리스의 아틀리에'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거스트의 간판 RPG 타이틀 ‘아틀리에’ 시리즈의 신작으로, 새로운 주인공 ‘피리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과 다르게, 이번 작품에서는 고정된 공방 없이 필드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